왜 온라인 게임은 아이들에게 좋은가요?

Posted by Himst1973 on July 16th, 2019

아이들과 게임은 완벽하게 함께합니다! 게임은 모든 연령 카테고리에 대해 완벽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반드시 젊을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 인터넷과 다른 기술의 발전을 고려하면 사람들은 다양한 실내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외보다 훨씬 큽니다. 모두가 온라인 게임과 특히 어린이를 사랑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모두를위한 엔터테인먼트와 레저의 환상적인 원천이되었으며,이 때문에 많은 사이트가 유용합니다.

옵션

당신은 거기 밖으로 모든 gamers를 위해 유효한 오락 선택권의 제비를 찾아 낼 수있다. 게임의 범주는 무한하며, 많은 게이머가 선택하는 것이 진정한 도전 과제입니다. 예를 들어 3D 게임이나 자동차 게임을 유사한 게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부모가해야 할 유일한 일은 규칙을 만들고 아이들과 게임을하는 방법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안전이 우선되어야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그들이하는 일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 여기 보일 수있어 https://club-powerball.com/파워볼게임/.

스트레스

진정으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은 정신적 스트레스 또는 좌절을 줄이는 데 아주 좋습니다. 그들은 종종 게이머를 풀 수있는 재미 있고 창조적 인 사례를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게임을하는 것보다 낫을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자극

많은 게임들이 일종의 상을 약속함으로써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아이들이 보상을 사랑하고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알려진 사실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게임이하려고하는 것입니다. 승리함으로써 그들은 자부심을 높이고 다음 과제로 나아갑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게임에서 작은 목표를 극복하고 실제 생활에서 똑같이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지성

온라인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지적 능력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왜? 이것은 사고 능력을 개발하기 때문에! 많은 게임에 어린이가 수학 및 계산 기술을 완벽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계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논리 게임이라고 불리며, 또한 상상력을 발휘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아이들이 동물을 개인화해야하므로 창의력을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비디오 게임을하는 아이들은 게임을하지 않는 아이들보다 훨씬 잘 손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사회적 기술

게임을 많이하면 아이들이 놀 때 다른 아이들과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이것은 부모들이 자녀들에게 그들이해야 할 행동이나 온라인 환경에서 얼마나 많은 정보를 공유해야 하는지를 설명 할 수있는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이것은 온라인 환경 밖에서도 사용할 수있는보다 나은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을하는 사람들의 범위를 고려한다면 아이들은 다양한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발달 및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Did you know that online games can help children develop intelligence? Why? Because it develops thinking skills! Many games may include calculations that allow children to perform math and calculation skills perfectly. Generally they are called logic games, and they are also imaginative. In some cases, creativity must be used because children need to personalize animals. Also, children playing video games can move their hands much better than children who do not play games.

Social skills

Many games require children to interact with other children as they play. This is a fantastic opportunity for parents to explain to their children what they should do and how much information they should share in an online environment. This will help you develop better social skills that you can use even outside of your online environment. Of course, children can learn more about different cultures, given the range of online game players. This will improve their development and social skills.

Like it? Share it!


Himst1973

About the Author

Himst1973
Joined: July 13th, 2019
Articles Posted: 10

More by this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