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기반 온라인 게임 대 PC 게임

Posted by amazingmind on September 24th, 2019

스트레스? 지루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게임을하는 것입니다. PC 게임은 최고의 그래픽을 제공하지만 PC 게임 및 장비 구입에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 게임을해야만했습니다.

그것들을 비교할 때 온라인 게임이 더 좋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Flash Player 플러그인 또는 Shock wave 플레이어 플러그인을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소프트웨어 설치 프로그램의 크기는 약 10MB입니다. 그러나 PC 게임의 크기는 더 큽니다. 최소 500MB의 디스크 공간을 차지합니다. 자동차 경주 게임과 같은 최근 PC 게임의 대부분은 크기가 매우 큽니다. 설치하려면 최소 6GB의 디스크 공간이 필요합니다.

하드웨어 요구를 통해 온라인 버전에는 추가 하드웨어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최신 PC 게임은 추가 그래픽 카드로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플레이하기 위해 조이스틱이 필요하고 일부는 정교한 게임 콘솔 장비가 필요합니다.

PC 게임을하는 동안 멀티 태스킹이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메모리와 자원 굶주림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온라인 버전을보다 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파워볼 게임은 배우기가 매우 쉽습니다. 컨트롤 키를 이해 한 후 즉시 재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마우스 제어 유무에 관계없이 화살표 키와 WASD 키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PC 버전은 배우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전문 지식에 많은 시간이 걸렸으며 많은 사람들이 마우스로 제어하기가 어렵습니다.

브라우저 기반 게임 웹 사이트의 대부분은 사용자 등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느 컴퓨터에서나 계속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있을 때 지루하다고 느끼면 집에서 놀면서 게임을 중단 한 곳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등록 된 사용자는 모든 플레이어간에 높은 점수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는 Ajax와 같은 웹 기술을 사용하여보다 복잡한 멀티 플레이어 상호 작용을합니다.

브라우저 기반 게임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고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를 덜어줍니다. 의학적 관점에서, 그들은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정신 건강 문제는 스트레스와 우울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PC 게임은 본질적으로 폭력적입니다. 그들은 보통 당신의 정신적 스트레스를 증가시킵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PC 비디오 게임은 대개 어린이를 더 폭력적으로 만듭니다.

하드웨어 요구를 통해 온라인 버전에는 추가 하드웨어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최신 PC 게임은 추가 그래픽 카드로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플레이하기 위해 조이스틱이 필요하고 일부는 정교한 게임 콘솔 장비가 필요합니다.

거의 모든 브라우저 기반 게임은 무료입니다. 포인트 앤 클릭 게임에서 MMORPG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주로 나열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Like it? Share it!


amazingmind

About the Author

amazingmind
Joined: September 19th, 2019
Articles Posted: 8

More by this author